‘외국어 교육의 옵티마이저 ‘박종흠,최영민 대표

//‘외국어 교육의 옵티마이저 ‘박종흠,최영민 대표

‘외국어 교육의 옵티마이저 ‘박종흠,최영민 대표

상호 : 추후 공개
슬로건/ 모토 : 외국어 교육의 옵티마이징
대표자 : 박종흠, 최영민 사장님

사업소개 :

최근까지 굵직한 국내외 게임사의 게임개발을 담당하였고, 자체 게임을 오픈하여 퍼블리싱 업체들과 게임사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름만 대면 알만한 게임으로는 넥슨 ‘카트라이더’, 제이투엠소프트 ‘레이시티’, EA ‘피파온라인3’ 등 을 개발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업진행중 외국기업들과 다양한 소통을 해야 해서, 직접 영어공부를 하기위해 다양한 영어 단어/숙어 어플리케이션과 영어와 관련된 각종 앱들을 이용해 보았는데, 대대적으로 홍보하는 것에 비하면, 제가 원하는 만큼의 실력을 향상시키는데는 부족함이 있다고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개발하기로 맘먹고 현재까지의 기술력을 토대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만들어보자고 결심하여 새롭게 팀을 꾸려 사업을 진행중입니다.

 

저희 회사가 개발하는 분야는 다양한 외국어 단어/숙어를 암기할 수 있는 어플을 만들고 있습니다. 물론 시작은 시장이 큰 영어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며, 각종 어플리케이션 분석, 어플에 달린 고객의 리뷰를 분석, 각계각층의 고객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분야에서 습득하여, 나름데로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설계에 들어갔습니다.

 

저희회사가 보유한 기술력을 통해 다양한 외국어 교육의 옵티마이징을 할수 있다는 생각으로 사업을 이끌어갈 생각입니다.

 

새로운 둥지로 이랜서 코워킹스페이스를 선택한 이유로는 타 이름있는 코워킹스페이스 또는 소호사무실에 비해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사무용 가구나 사무실이 넓고 탁트인 시야로 방문 하자마자 계약 했습니다. 물론 오픈 이벤트로 저렴하게 가격 제안해주신부분도 한 몫 했습니다.

 

지금은 사업 초기단계라 입주하시는 분들과 어떻게 협업을 할 수 있을지 보다는, 일단 서비스 오픈에 치중하여 사업을 진행할 생각입니다.

 

By |2018-09-11T14:33:38+00:007월 25th, 2018|collabo|0 Comments

About the Author:

Leave A Comment